지원조 없으면 참가불가?
페이지 정보

본문
어디선가 언뜻 들었습니다.
지원조가 없으면 참가 불가인가요?
5명 팀 신청하려는데요.
지원조가 없으면 참가 불가인가요?
5명 팀 신청하려는데요.
- 이전글제14회 280랠리 참가자 필독 13.06.10
- 다음글미성년자 동의서 13.06.10
댓글목록

280랠리님의 댓글
280랠리 작성일
장마와 폭염등 열악한 상황에서 치뤄지는 랠리 특성상 단독진행시 위험한 상황에 대처하지못하는 어려움때문에 단독 참가를 불허한 때가 있었지만 무지원 참가자를 불허한 예는 없었습니다.
답:무지원 참가자
지원 참가자, 모두 참가 할수 있습니다.
13회부터는 단독 참가도 허용합니다.
단 랠리중 어느누구도 위험에 처할경우 랠리진행본부에서 도움을 주지 못합니다.
[함께할팀과 동료가 있다면 위험할때 대처할수있습니다. 이점 유념하세요,]
홈상단 랼리유의사항등 잘판독 하시고 참가 하시길 바람니다.